방송실 생방송 예배 인증샷 공유합니다.

생방송예배인증
작성자
유승현
작성일
2020-04-05 21:17
조회
3917
샬롬~ 안녕하세요. 장기중앙교회 방송실 유승현입니다.

이번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로 인해 교회 최초로 홈페이지 제작, 인터넷 생중계를 준비하며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동안 우리 예배의 소중함을 모르고 주일예배를 드렸다는 생각에 반성을 크게 했고, 예배를 드리면서 공예배를 다시 자유롭게 드릴 날을 사모하며 눈물로 기도합니다.

함께 모여 예배드리는 우리의 예배와 성도의 교제의 소중함을 깨닫게 됩니다. 비록 예배당에 모이지 못하고 인터넷 영상으로 각자의 처소에서 예배를 드린다 하더라도 우리의 예배가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신령과 진정으로 드려져 더 큰 은혜의 감격이 있기를 소원합니다. 이 모든 상황이 전화위복 되어 우리의 개인과 가정의 예배가 회복되고 각 성도님들의 가정이 주님 전의 강단이 되어 초대교회와 같이 놀라운 복음의 진원지들로 새로워지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저는 저에게 맡겨진 교회 홈페이지와 온라인 예배의 역할에도 책임감과 감사함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혹시나 불편한 점이나 의견 있으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공유 부탁드립니다.

오늘(4월 5일) 종려주일부터 시작되는 주의 발자취를 믿음으로 한 주간 동안 따라가는 가운데, 이제부터 내가 사는 것이 내가 아니라 주 안에서 예수를 믿는 믿음으로 산다고 하는 산 부활의 고백이 넘쳐나시기를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 교회 벚꽃 사진 공유합니다 🙂
전체 0